상단여백
HOME 단신
현대모비스, 13일 개막전서 박구영 은퇴식 개최!
현대모비스에서 9시즌 동안 활약한 박구영 코치의 은퇴식이 13일 홈 개막전에서 열린다.

[바스켓코리아 = 편집부] 울산 현대모비스는 19일 홈 개막전 하프타임 때 박구영 은퇴식을 개최한다. 

지난 시즌을 끝으로 현대모비스 코치로 부임한 박구영 코치는 2007~2008시즌 현대모비스에 합류한 뒤 9시즌 동안 308경기에 출전해 정규리그 우승 2회, 챔피언 등극 3회를 맛봤다. 

함지훈의 영혼의 단짝으로 유명한 박구영 코치는 필요할 때 시원한 3점슛 한 방을 터트리며 현대모비스가 승승장구하는데 힘을 실었다. 

현대모비스는 박구영 코치의 선수 시절 활약을 담은 기념영상을 장내에서 상영하고 선수로써 수년간 묵묵히 제 역할을 충실히 다해준 박구영 코치에게 감사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모비스는 2018~2019시즌 개막을 맞아 팬들을 위해 울산동천체육관을 새롭게 단장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개막전부터 관람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좌석을 신규 설치 운영한다. 사진 촬영에 특화된 1층 포토석(PS석), 수납공간과 테이블이 마련된 2층 테이블석, 그리고 가족 및 커플 단위 관람이 용이한 원정골대 뒤 현대모비스 테이블존 등이다.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관람을 위해 음향시설도 업그레이드 했다. 경기 중 음악의 볼륨을 줄이고 공이 코트에서 바운드 되는 소리, 공이 그물을 가르는 소리, 코트를 밟고 뛰는 소리 등 경기 본연의 소리를 증폭시켜 관람객들이 온전히 경기에 몰두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 밖에도 현대모비스는 새롭게 구성된 응원단을 개막전에 선보이고, 신규 응원곡과 선수단이 직접 녹음에 참여한 음원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개막전을 준비했다.

오후 18시 15분부터 진행되는 개막전 행사는 ‘뮤직 딜라잇’ 난타 퍼포먼스 팀의 흥겨운 축하무대를 시작으로 피버스 마스코트 캐릭터의 특별공연, 현대모비스만의 자랑인 코트 빔프로젝션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된다.

현대모비스는 이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팬들에게 증정한다. 

경기 종료 후 진행되는 추첨행사에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포함해 행운의 럭키박스, 인펜토 어린이 자전거, 경주현대호텔 숙박권 등이 선물로 마련돼있으며, 이날 선수 은퇴식을 가진 박구영 코치가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이날 부산 KT를 상대로 7번째 챔피언을 향한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사진제공 = 현대모비스, KBL

편집부  1prettyjoo@hanmail.net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화보] 원주 DB 홈개막 축하공연
[BK포토화보] 소녀시대 윤아
[BK포토화보] 원주DB 홈 개막을 선언합니다.
[BK포토] DB 틸먼
[BK포토] DB 김현호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