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동아리
KCC이지스배 3ON3 농구대회, 강호들 독주 속 마무리

[바스켓코리아 = 전주/이성민 기자] KCC이지스배 3ON3 농구대회가 강호들의 독주 속에 마무리됐다.

15, 16일 양 일간 펼쳐진 2018 KCC이지스배 WITHUS BASKET 3ON3 농구대회가 마무리됐다. 66개팀 총 266명의 참가자가 우승컵을 놓고 치열한 다툼을 벌였다.

이번 대회에는 각 그룹별 강호로 불리는 팀들이 무난하게 우승을 차지했다. 중등부의 KSA, 고등부의 KSA 스킬트레이닝, 대학일반부의 전주실내체육관이 대회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우승을 차지한 팀들 모두 예선전부터 결승전까지 무난한 행보를 보였다. 다크호스들이 숨어있었지만, 이들의 끈끈한 팀워크를 이겨내지 못했다. 특히 대학일반부의 전주실내체육관의 경우 신체조건은 물론 기량면에서 그야말로 압도적인 차이를 보였다. 

우승을 차지한 팀들에게는 각각 30만원(중등부), 50만원(고등부), 100만원(대학일반부)이 주어졌다. 우승팀 MVP에게는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이번 대회에는 경기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행사들이 함께했다. 경기 중간중간 3점슛 컨테스트, 덩크슛 컨테스트, 제비뽑기 등이 펼쳐지며 참가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전주KCC 소속 선수들도 대회장에서 함께 호흡했다. 김진용, 김국찬, 신명호가 대회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들은 일일 코치로 활동하며 선수들과 교감을 쌓았다. 

2회째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전주KCC는 더욱 풍성하고 발전된 대회를 약속하며 이틀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 2018 KCC이지스배 WITHUS BASKETBALL 3ON3 농구대회 종합 결과

<중등부>
우승 - KSA 
준우승 - 에스비의 얼굴 최정연
3위 - 육회, 기전

<고등부>
우승 - KSA 스킬트레이닝
준우승 - 지니어스
3위 - 진돗개A, 월클

<대학일반부>
우승 - 전주실내체육관(KSA스킬트레이닝)
준우승 - 세이버스
3위 - 이엔조이, 펜텀

사진 = 이성민 기자

이성민  aaaa1307@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화보] 원주 DB 홈개막 축하공연
[BK포토화보] 소녀시대 윤아
[BK포토화보] 원주DB 홈 개막을 선언합니다.
[BK포토] DB 틸먼
[BK포토] DB 김현호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