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동아리
아디다스, ‘크레이지코트 3on3’ 농구대회 성황리 개최

[바스켓코리아 = 이성민 기자]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3on3 아마추어 농구대회인 '크레이지코트 3on3'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개최한 ‘크레이지코트 3on3’ 농구 대회가 4일(토)부터 5일(일)까지 서울중앙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된 결선 경기를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여름 아마추어 농구인들의 열정을 뜨겁게 달궜던 ‘크레이지코트 3on3’ 농구 대회는 중등부, 고등부, 대학/일반부를 비롯해 국적, 성별, 현역 선수, 상관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무제한부까지 총 1,152명이 참가했다. 지난 7월 21일부터 22일, 28일부터 29일까지 매 주말마다 치열한 예선전을 거쳐 4일부터 5일 양일간 서울 중앙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결선 경기를 치렀다. 박진감 넘치는 대결 속에 중등부는 ‘Joker’, 고등부는 ‘셧다운’, 대학/일반부는 ‘MLB’, 무제한부는 ‘원광드레포스’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한 선수는 “매년 크레이지코트를 참가를 위해 친구들과 팀을 짜고 몇 달 전부터 함께 모여 훈련도 하는 등 항상 기대하는 마음으로 대회에 임하고 있다”라며 “올해에도 잘하는 팀들이 많이 참석해서 승패를 떠나 즐거운 경기를 펼칠 수 있었다”라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특별히 아디다스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큰 호응을 이끌었다. 대회 참가자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아디다스 농구화를 착용하고 참가한 선수들에게 스포츠 마사지 이용권, 스포츠 테이핑, 휴식존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아디다스 농구화를 착용하고 참가한 팀 전원이 아디다스 농구화를 착화하고, 팀원 중 2인 이상 이벤트 농구화를 착화하면 아디다스 농구 리버서블 슈팅 저지와 아디다스 농구 액세서리도 제공했다. 또한 결선 진출 팀에게는 팀별로 대학생 서포터즈(kusf)를 연계해 선수 영상 및 사진 촬영을 진행, 대회 종료 후 편집된 팀 영상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며, 모든 결선 진출 팀에게 슈백, 양말, 스포츠 테이핑용 테이프, 풍성한 간식이 들어있는 특별한 기프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우승팀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권이 제공되며, 공동 3위까지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최근 '길거리농구'로 불리던 3on3 농구가 올림픽과 아시안게임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실제 매년 참가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농구의 저변 확대와 아마추어 농구인들이 함께 모여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 아디다스

이성민  aaaa1307@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오리온 오!그래놀라배 3X3 최진수, 한호빈
[BK포토]오리온 오!그래놀라배 3X3
[BK포토]오리온 오!그래놀라배 3X3
[BK포토]오리온 오!그래놀라배 3X3
[BK포토]오리온 오!그래놀라배 3X3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