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동아리
제 28회 삼육대학교 총장배 겸 제 37회 서울시동아리농구연맹 회장배 전국中高농구대회 개최

[바스켓코리아 = 김우석 기자] 제28회 삼육대학교 총장배 겸 제37회 서울시특별시 동아리연맹 회장배 전국 중고동아리 농구대회 개최된다.

삼육대학교(총장 김성익)와 서울특별시동아리농구연맹(회장 최희암)은 7월 16일(월)부터 19일(화)까지 4일간 삼육대학교 체육관에서 본 대회를 실시한다.

참가 대상은 총 38개 팀으로 중등부 12개 팀, 고등부 26개 팀이며,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참가접수는 7월 2일부터 9일까지 9일 간이다. 참가 신청은 www.hoonter91.co.kr 에서 공문을 다운 받아 해당 학교장의 전자결재 직인이 나오게 스캔을 받아 hoonter@sen.go.kr로 보내면 된다.

참가비는 개인당 5,000원이며 팀당 12명~15명 이내로 구성이 되어야 한다.

경기 규칙은 서울특별시동아리농구연맹 경기규칙에 따르며, 대진 추첨은 주최 측에서 진행한다.

시상은 1위부터 3위까지 트로피와 상장 및 부상이, 개인상과 지도자상 그리고 페이플레이상도 수여된다.

대회 참가 관련 문의는 서울특별시동아리농구연맹 김재훈 전무이사(010-5265-4455)에게 하면 된다.

사진 = 바스켓코리아 DB(박상혁 기자)

김우석  basketguy@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홍수인 2018-07-19 11:23:27

    삼육대학 총장명의 라는것은 학교의 홍보와 청소년들에게 삼육대학의 좋은 이미지를 주고자 함이라 생각되는데... 대회에 참가하는 중,고학생들에게 돈을 받고 시합을 한다는 것도 문제라보고 더운날씨에 입장식이라하여 경기도 없는데 참석하게 하는것. 돈을 받았으면 기념품이라든가 음료라도 주어야 하는데 그런것이 전혀없고, 대회주관하는 사람은 학생들에게 욕설을 일삼고 처음대회에 나가 봤는데 다시는 못나갈 대회인것 같습나다. 삼육대학교와 서울시 동아리 연맹회장님 욕먹이는 일이 없었므면합니다.   삭제

    • 이상현 2018-07-16 08:44:38

      오늘부터 드디어 시작이군요.. 학생들이 하나되어 준비하는 모습에서
      많은 감동을 받습니다. 부족한 것을 알려주고 배워가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하나의 목표를 향해 가는 모습이 너무 보기가 좋았습니다.
      이것이 학교 동아리가 활성되어야 하는 이유고, 운동이 주는 힘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학교가 열심히 한 만큼 좋은 보상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모두 화이팅!!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화보]제 28회 삼육대학교 총장배 겸 제 37회 서울특별시동아리농구연맹 회장배 전국중고동아리농구대회 결승및 시상식 화보
      [BK포토화보]제 28회 삼육대학교 총장배 겸 제 37회 서울특별시 동아리연맹회장배 전국 중고동아리 농구대회 고등부 준결승 화보
      [BK포토화보]제 28회 삼육대학교 총장배 겸 제 37회 서울시 동아리농구연맹회장배 전국 중고농구대회 중등부 준결승 화보
      [BK포토화보]2018 학교스포츠 클럽 북부교육지원청 남고부 농구 결승 경기화보
      [BK포토화보]제 28회 삼육대학교 총장배 겸 제 37회 서울특별시 동아리연맹 회장배 중고농구대회 경기화보 2.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