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부산유소년농구연맹, 제2회 2018 전국농구대축제 개최

[바스켓코리아 = 김영훈 웹포터] 부산시 유소년농구연맹(회장 강상홍)이 제2회 2018 전국농구대축제를 개최한다.

지난 6월 유소년농구연맹회장배를 성황리에 마친 부산 유소년농구연맹은 지난 대회의 성공을 발판삼아 이번 대회에는 규모를 더욱 크게 늘릴 예정이다. 부산 유소년농구연맹은 유소년들의 건전한 놀이 문화 구축과 유소년 농구 저변 확대를 위해 매년 수차례의 대회를 개최해 왔다.

하이트음료와 하이트진로(주),더 후퍼스(스티즈), 나이키 부산대점과 몰텐, 효성시티병원에서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부산시 사직체육관 주경기장과 보조경기장A,B 등 3곳에서 8월 18일, 19일 양일간 열린다.

전국농구대축제는 6월 대회와 같이 초등 저학년부와 초등 고학년부, 중등부가 펼쳐진다. 다만, 이번에는 고등부 대신 40대부 경기가 열리게 되며 40대부 6팀을 포함한 총 41개 팀이우승을 놓고 자웅을 겨룬다.

우승 팀에게는 더 후퍼스 유니폼이 수여되고 MVP에게는 나이키 농구화, 경기당 MVP에게는 고급 농구 양말이 수여된다. 또, 참가팀 전체에는 팀당 양말 10개가 주어진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이전 대회에서 부산 및 경남 팀들만 참가한 것과 다르게 서울 연합(표필상과 아재들), SYBC등도 참가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 박상혁 기자

김영훈  kim95yh@hanmail.net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플레이오프 경기화보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9R 경기화보
[BK포토화보]제 2회 부산광역시 유소년 농구연맹회장배 농구대회 경기화보 3
[BK포토화보]제 2회 부산광역시 유소년 농구연맹회장배 농구대회 경기화보 2
[BK포토화보]제2회 부산광역시 유소년농구연맹회장배 농구대회 경기화보 1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