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BL
창원LG, 19일 팬들과 함께‘러브 기빙 데이’행사 개최

[바스켓코리아 = 김우석 기자] 창원LG세이커스(단장:한상욱)가 오는 5월19일(토) 창원에서 팬 사은행사 ‘러브 기빙 데이(Love Giving Da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7년까지 진행했던 팬 행사 ‘두드림 데이’를 재구성하여 한 시즌 동안 팬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고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마스코트와 치어리더의 축하공연, 선수별 경매 물품 전달, 수익금 전달식, 감사 영상 상영, 토크 콘서트, 경품 추첨, 사인회 및 포토타임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조성민, 김시래, 김종규 등 선수단과 200여명의 팬들이 행사에 참여한다.

자선 경매는 LG세이커스 팬을 대상으로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7일에 걸쳐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었다. 피규어, 액자 퍼즐, 시계, 헤드폰, 유니폼 및 운동화 등 선수 개인 소장품 27점이 경매로 진행되었고, 김종규선수의 유니폼과 시계가 최고 금액(500,000원)에 낙찰되는 기쁨을 누렸다.

김종규선수는 “입찰에 참여 해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리고 팬들의 사랑을 나눌 수 있어서 더 뜻 깊은 거 같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 입장 수입(1인 1만원)은 자선 경매 수익금과 구단 기부 물품(LG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2대)을 더해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창원 LG세이커스 농구단 

김우석  basketguy@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오리온 오!그래놀라배 3X3 최진수, 한호빈
[BK포토]오리온 오!그래놀라배 3X3
[BK포토]오리온 오!그래놀라배 3X3
[BK포토]오리온 오!그래놀라배 3X3
[BK포토]오리온 오!그래놀라배 3X3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