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몰텐코리아, 슬램덩크와 콜라보레이션 볼 출시… 20일 온라인 예약 판매 시작

[바스켓코리아 = 김우석 기자] 경기용 볼과 스포츠 장비 메이커인 주식회사 몰텐(본사:히로시마시, 대표이사 사장:타미아키 키요후미)은 일본의 인기 만화 「슬램 덩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실현한 「슬램 덩크×몰텐 농구공」을 출시한다.

「슬램 덩크×몰텐 농구공」은 만화 「슬램 덩크」의 이야기의 무대가 된 1990년대 당시, 일본 고등학교 전국 대회에서 사용한 공식 시합구의 복각 모델이다.

표피에는 당시의 공식 시합구와 같은 천연피혁을 사용하여 질감도 재현했으며, 볼에는「슬램 덩크」의 클라이맥스인 산왕전에서 시합 종료 직전에 주인공 강 백호(일본명:사쿠라기 하나미치)가 역전 결승 골을 넣는 장면을 프린트 해 넣었다.

몰텐코리아 이근식 본부장은 "2017년 일본에서 슬램덩크 농구공이 출시 후 완판된 것을 보고 한국버전의 출시를 위해 일본 몰텐 본사에서 슬램덩크 이노우에 작가와 여러 번 접촉을 시도한 끝에 얻어낸 결과물이다.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을 뿐 아니라 일본 내에서도 단행본으로 1억 200부가 팔렸을 만큼 인기 만화였던 슬램덩크를 볼과 믹스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끝에 제품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슬램덩크의 대사들을 인생 좌우명으로 삼고있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을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제품은 3월20일 11시부터 자사 홈페이지(:http://www.moltenkorea.co.kr/sd/slamdunk.html)를 통해 예약 판매하며, 가격은 198,000원이다. 

사진 제공 = 몰텐코리아

김우석  basketguy@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화보]2018 인천전자랜드 - 한양대학교 연습 경기
[BK포토화보] 2018 U리그 남대부 경희대학교 - 조선대학교 경기화보
[BK포토]조선대 이민현 감독 ' 이게 왜 파울이에요?'
[BK포토]경희대 권성진 ' 공좀 받아줘요'
[BK포토]경희대 박찬호 ' 노마크 점프슛은 이지샷이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