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BL
원칙 고수하겠다는 이상범 감독, 기약없는 두경민 복귀

[바스켓코리아 = 고양/이성민 기자] “원칙을 고수할 것이다. 두경민은 주말 연전 모두 결장한다.” 

원주 DB 이상범 감독은 17일(토)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과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두경민의 결장 소식을 전했다. 

두경민은 이날 경기 결장으로 지난 11일 안양 KGC전과 14일 서울 삼성전에 이어 3경기 연속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게 됐다. 부상 후유증과 사적인 문제가 뒤섞여 코트 복귀가 계속해서 미뤄지고 있다. 

이 감독은 두경민 결장에 대해 "주말 연전 모두 결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두경민의 결장이 늦어지는 원인에 대해 묻자 이 감독은 “두경민이 지금까지 에이스로서 잘해줬지만, 팀에서도 그만큼 밀어줬다. 어떤 잘못을 했냐는 중요하지 않다. 한 선수의 인생도 중요하지만, 팀은 더 중요하다."며 "두경민은 현재 팀 분위기에 잘 안맞는다. 선택을 해야하는 입장에서 그간 기회가 적었지만, 열심히 달려준 선수들을 선택했다. 지금까지 날 믿고 따라준 선수들을 위해 이제는 내가 나서야 할 차례이다. 두경민의 복귀는 기약이 없다”라고 설명했다.  

DB는 지난 경기에서 신인 이우정의 깜짝 활약으로 두경민 공백을 메운 바 있다. 이날 경기 역시 두경민이 결장하기에 식스맨들의 활약이 필요하다. 이우정, 박병우를 포함한 백업 가드들의 활약이 절실하다. 2연승과 선두 수성을 위한 필수 조건이다. 

과연 DB는 두경민의 공백을 또 한번 메우고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 설 연휴를 맞아 DB가 또 한번 시험대에 오르게 됐다.    

사진제공 = KBL 

이성민  aaaa1307@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플레이오프 경기화보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9R 경기화보
[BK포토화보]제 2회 부산광역시 유소년 농구연맹회장배 농구대회 경기화보 3
[BK포토화보]제 2회 부산광역시 유소년 농구연맹회장배 농구대회 경기화보 2
[BK포토화보]제2회 부산광역시 유소년농구연맹회장배 농구대회 경기화보 1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