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청주 KB스타즈-충북선관위 공동 캠페인 협약 아름다운 선거∙스포츠 활동 전개

[바스켓코리아 = 이성민 기자] 청주 KB스타즈가 충청북도선거관리위원회와 ‘아름다운 선거∙클린 스포츠’ 공동 캠페인을 위해 손을 맞잡는다.

청주 KB스타즈 여자농구단(구단주: 허인)과 충청북도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신귀섭)는 8일 오후 7시 청주실내체육관에서 ‘아름다운 선거∙클린 스포츠’ 공동 캠페인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날 청주실내체육관에서 KDB생명과의 홈경기도 개최된다.

KB스타즈와 충북선관위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아름다운 선거∙클린 스포츠’는 오는6월 13일로 예정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올바른 선거 문화와 건전한 스포츠정신을 지역사회에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문화 캠페인이다. 

협약식에는 KB스타즈 성채현 단장, 충북선관위 김주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양 기관의 상호 협력을 약속할 예정이다.

또한, 선거일(6. 13) 홍보를 위해 생일이 6월에 속해 있거나 13일인 관중에게는 특별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관중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등을 지참하면 된다.

이 밖에도 경기장 내외에서 선거 관련 영상 퀴즈와 가족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문화상품권, 외식상품권, 투표함 저금통 등을 제공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관중에게 선사하며 캠페인의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양 기관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거가 추구하는 참여∙희망∙축제∙화합의 의미가 널리 전파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B스타즈는 그 동안 지역사회에서 진행해 온 ‘행복한 학교만들기’, ‘진로멘토링-꿈꾸는대로’, ‘스쿨어택’, ‘라이벌 매치’, ‘끼 페스티벌’ 등을 통해 건전한 청소년 문화 조성과 학교폭력 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해 12월 법질서 유공 부문의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제공 = 청주 KB스타즈 여자농구단

이성민  aaaa1307@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화보]제 41회 이상백배 한일 대학농구대회 남대부 3차전 경기 화보
[BK포토화보]제 41회 이상백배 한일 대학농구대회 여대부 3차전 경기 화보
[BK포토]권시현 ' 끝까지 가보자'
[BK포토]한국대표팀 ' 또 들어갔구나 '
[BK포토]한승희 ' 다 덤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