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울산 초중고 농구부, 모비스 동일 유니폼 입는다!

 

사진 오른쪽부터 현대모비스 장동철 단장, 울산시농구협회 박근규 회장, 염원상 전무, 홍상범 부회장

[바스켓코리아 = 편집부] 울산 현대모비스는 연고지 농구 꿈나무들을 위해 3천만원 상당의 운동용품 지원을 약속했다. 울산 연고 6개 초중고 농구부는 현대모비스와 동일한 디자인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4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린 홈 경기에서 박근규 울산시농구협회장을 초청해 울산시 초•중•고 엘리트 농구부를 위한 3천만원 상당의 운동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연고지 내 유망한 농구 꿈나무들이 뛰어난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해 이들의 육성을 돕고, 울산 지역 농구 저변 확대를 도모하기 위한 취지이다. 

현대모비스는 울산시농구협회를 통해 엘리트 농구부를 육성하고 있는 연암초, 송정초, 연암중, 화봉중, 화봉고, 무룡고 등 총 6개 학교를 지원하게 된다. 오는 4월까지 각 농구부에게 맞춤형 유니폼과 트레이닝복 등 농구 꿈나무들에게 필요한 운동용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현대모비스 장동철 단장은 “울산시 농구 꿈나무들이 지역사회의 관심과 프로구단의 지원 등을 통해 더 나은 환경에서 꿈을 키워나가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연고지 내 농구 저변 확대와 어린 농구 꿈나무들의 육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울산시농구협회 박근규 회장은 “엘리트 농구부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해 현대모비스 선수들이 입고 뛰는 유니폼 디자인과 동일한 맞춤형 의류와 용품을 각 농구부에 전달할 계획”이라며 “울산의 자랑이자 KBL 명문 구단인 현대모비스의 통 큰 지원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이 밖에도 연고지인 울산에서 구단 산하의 유소년 농구단 ‘주니어 피버스’를 위탁 운영하고 있다. 현재 효정중, 울산여상, 남구구민체육센터 등 3개 곳에서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농구교실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입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http://www.mobisphoeb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 현대모비스 

편집부  basketguy@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화보]제 41회 이상백배 한일 대학농구대회 남대부 3차전 경기 화보
[BK포토화보]제 41회 이상백배 한일 대학농구대회 여대부 3차전 경기 화보
[BK포토]권시현 ' 끝까지 가보자'
[BK포토]한국대표팀 ' 또 들어갔구나 '
[BK포토]한승희 ' 다 덤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