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BL
DB 로드 벤슨, 발가락 작은 부상 KCC전 결장!

 

11일 KT와 경기서 작은 부상을 당해 14일 KCC와 경기에 결장하는 DB 로드 벤슨

[바스켓코리아 = 이재범 기자] 로드 벤슨(206.7cm, C)이 오른쪽 새끼발가락 바닥에 작은 통증을 느끼고 있어 14일 KCC와 경기에 출전하지 않는다. 

상승세를 타고 있는 원주 DB가 시즌을 길게 내다보고 팀을 운영한다. 벤슨이 지난 11일 부산 KT와 경기 3쿼터에 작은 부상을 당했다. DB 관계자는 “뼈나 근육에 이상이 있는 건 아니지만, 벤슨이 오른쪽 새끼발가락 아래에서 통증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벤슨은 작은 부상이기에 출전 의사를 내보였지만, DB 이상범 감독이 시즌이 길고 다음 경기가 18일(KGC인삼공사) 열리기에 이때까지 완벽하게 낫기를 바라며 결장을 결정했다고 한다. 이상범 감독은 벤슨과 비슷한 이유로 두경민 없이 한 경기를 소화한 적이 있다. 

DB 선수단은 벤슨을 아예 제외하고 전주 KCC와 경기를 위해 13일 전주로 이동했다. 벤슨은 이번 시즌 11경기에서 평균 26분 59초 출전해 14.3점 11.6리바운드를 기록 중이다. 

벤슨이 빠진 만큼 KCC 센터 찰스 로드(200.1cm, C)와 하승진(221cm, C)을 막는데 어려움이 따를 걸로 예상된다. 

DB는 KCC와 시즌 개막전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전력을 자랑하며 81-76으로 승리한 바 있다. 이날 승리 후 개막 5연승을 달리는 등 현재 2위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DB는 국가대표 차출로 이정현이 빠진 KCC를 상대로 또 한 번 더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DB와 KCC의 맞대결은 14일 오후 7시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사진출처 = KBL 

이재범  1prettyjoo@hanmail.net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 KT 김영환,
[BK포토] KT 맥키네스,
[BK포토] KT 김영환,
[BK포토] LG 켈리,
[BK포토] KT 맥키네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