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고양 오리온, 美 대표팀 코치 초빙 스킬트레이닝
타이론 엘리스 코치

[바스켓코리아 = 박정훈 기자]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가24일(월)부터 2주간 미국 농구국가대표팀 타이론 엘리스(Tyrone G.Ellis Jr) 코치를 초빙해 스킬트레이닝을 실시한다.

1977년 생인 타이론 엘리스 코치는 2012년 NBA G리그 어시스턴트 코치로 지도자 경력을 시작했다. 2016년부터 NBA의 하부리그 격인 G리그 Northern Arizona Suns 감독에 선임됐고, 최근에는 지도력을 인정받아 미국 농구 국가대표팀 코치로 발탁됐다. 2015-16 시즌 전에는 오리온의 스킬트레이닝 코치를 맡으며 우승하는데 힘을 보태기도 했다. 

스킬트레이닝 기간 동안 오리온은 슈팅, 드리블 등 기본기를 포함해 플로터, 스텝 등 개인 기술 강화에 주력한다. 특히 더욱 공격적이고 다이내믹한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선수 개개인의 포지션과 특성에 맞는 기술을 중점적으로 훈련할 계획이다.

또, 오리온은 스킬트레이닝 기간 동안 대학교와 중고등학교 농구팀들이 훈련 참관을 요청할 경우 훈련 현장을 개방하기로 했다. 

오리온 관계자는“타이론 엘리스 코치가 세계 최고 수준의 선수들을 지도해온 만큼 오리온 선수들에게도 수준 높은 기술들을 전수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확실한 개인 기술 향상으로2017-18시즌한층 업그레이드 된 오리온의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 = 고양 오리온

박정훈  14ko22@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화보] 부산KT vs 고양오리온 경기모습
[BK포토화보] 부산 KT vs 전주 KCC 경기모습
[BK포토화보] 울산 현대모비스 vs 고양 오리온 경기모습
[BK포토화보] 부산KT vs 인천전자랜드 경기모습
[BK포토] SK VS LG 현장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