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인천 전자랜드, 세번째 스쿨 어택 실시

 

[바스켓코리아 = 김우석 기자] 인천 전자랜드 농구단이 비시즌 인천 지역 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세번째 농구 교실을 실시 했다.

지난 14일(수) 인천 석남중학교를 찾아 농구 저변 확대를 위해 차바위, 김상규, 이정제, 강상재가 나섰다. 지난 하늘고 농구 클리닉에 이어 이번에도 학생들의 열기가 뜨거웠다.

 우선 선수들은 학생과 함께 간단한 몸풀기를 한 후, 2개조로 나뉘어 드리블, 패

인천 전자랜드 선수단과 기념 촬영을 한 석남중학교 학생들

스, 점프슛, 레이업 슛등 각각 파트 별로 원 포인트 레슨을 실시 하였다. 40분간 수업을 마친 후 학생들과 간단한 게임을 실시 하였다.

학생들과 함께 농구가 아닌 단체 줄넘기와 제기차기등 소소한 게임을 통해 협심하여 선수와 학생들이 더욱더 가까워 지는 기회가 되었다. 2팀으로 나누어 진행 되었으며 진팀이 선수들이 간식을 쾌척 하였다.

농구 클리닉을 마친 뒤에는 서로 간식을 먹으며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체육 선생님의 깜짝 제안으로 이 날 클리닉에 참가한 석남 중학교 배트민턴부 선수들과 1:2 배드민턴 시합을 하며, 중학생 선수들에게 한수 배우며 화기 애애한 분위기로 일정을 마무리 하였다.

한편, 전자랜드는 매년 비시즌 동안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하였으며 올해도 어김없이 인천 지역 학교 농구 클리닉을 비롯하여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 릴레이’를 실시 한다. 전자랜드의 사회 공헌 활동은 전자랜드 구단 페이스북(www.facebook.com/etland) 및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etlan_elephants)를 통해서 생중계 및 행사 내용을 만나 볼수 있다. 다음 일정은 오는 23일에 인천 산곡북 초등학교를 방문 할 계획이다.

사진 제공 =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농구단 

김우석  basketguy@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